본문 바로가기
일상

우리집 세번째 임산부 씨알이!(관상새우,애완새우,CSR)

by 농땡이엄마 2013. 8. 18.
반응형

애완새우 CRS(씨알이)의 포란 사진!

이달 8월 우리집 수조는 참 다사다난하네요.ㅋㅋ

여기서 다사..를 다산(多産)으로 바꿔야 좋을까요?^^;;;

8월 초에 엄마 씨알이 두마리가 포란 후 첫 치비를 저에게 보내주었지요..

그러나... 2주만에 그 아이들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고..

(지켜주지 못해 미안하다 치비들아..)

이번에 또 한마리가 포란을 해주었네요.

얼마 전까진 머리에 알을 이고 있더니 어느새 배로 내려왔네요.

이번엔 꼭.. 치비를 지키고 싶은데..흠..

뭐가 문제일까요?

탈피도 잘하고, 포란도 잘하고, 애들도 활발하고, 먹이 반응은 당근 좋고..

산도 때문에 이틀에 한번씩 울 신랑 주먹2개 만한 바가리고 한바가지씩 환수도 해주고..

(일주일에 한번 환수해주니깐 수조가 작아서 그런지 물이 너무 더러워요 ㅋㅋ)

한데..왜... 치비만 자꾸 녹아 없어질까요... 숨을 곳이 없어서 그런가??

날씨가 넘 더워서 그런가?

흠.. 암튼 이번엔 꼭! 화이팅!하자 씨알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