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집에서 후다닥 오징어채무침 만들기![간단한저녁반찬만들기,오징어채무침반찬]

by 농땡이엄마 2013. 7. 29.
반응형

초간단 오징어채무침을 만들어 볼까요!

 

매번 친정엄마나 시엄마한테 해달래서 얻어 먹다가 큰 맘먹고 오징어채무침을 했네요!

근데 왠걸! 큰 맘 안먹어도 되네요~ 완전 쉬웠어요^^

사진을 잘 못찍는 헬렝이다 보니 사진은 좀 이상하게 나왔지만

설명은 잘 할수 있다는거~

 

조리시간은...음... 5분?

인터넷 여러 레시피들을 보면 오징어채를 한번 삶으란 곳도 있고

양파, 마늘, 고추...머 들어가는 재료들도 너무 많고..

레시피 보고 한번 했다가 아까운 재료만 버린적이 있는 헬렝.

그래서 시엄마한테 전화해서 여쭤봤더니..서프라이즈~

정말 재로도, 시간도 간단한 반찬이더라구요.

일단 홈*러스에서 오징어채 작은 봉지를 하나 샀구요.

볼에다가 그걸 그냥 다~넣고,

매실액기스 적당히..(저는 한 4~5숟갈 정도 넣은것 같아요)

고추장 밥 숟갈로 듬뿍 2숟갈 넣고.. 비닐 장갑 끼고 그냥 무쳤어요!

그러니깐 이렇게 맛난 오징어채무침이 되었네요.

처음엔..매실액기스에 술냄새?? 비슷한게 나서 이상해서 친정엄마한테 전화했더니.

그게 정상이라네요.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오징어채무침 반찬은 끝!

바로 드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