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자

대구 '파스타부오노' 대구교대점!

by 농땡이엄마 2013. 8. 20.
반응형

저렴하고 맛있는 파스타(스파게티)

"파스타부오노(대구교대점)"

 

7월말에 다녀온걸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ㅋㅋㅋ

퇴근 길 밥하기 너~무 싫었는데 고맙게도 우리 식충이가 '파스타'가 먹고 싶단다!

"옹예~"

 

 ↑ 딱 봐도 피곤해 보이는 '나'

 

손가락도 까딱하기 싫었지만~ 포스팅은 해야하니 실내 사진을 찍기 시작했답니당

 

아담~하죠잉~ 하진 오른편에 있는 음료는 셀프입니다!!!

 

우리 부부! 무엇을 주문했을까요?

* 불고기 리조또 = 6,900원 *

* 닭고기 크림 스파게티 = 6,900원 *

* 치킨 샐러드 = 5,900원 *

 

식사가 나오기 전 우리 식충이 뭘하고 있나요???

뒤늦게 블러그에 재미를 붙여 실내도 찍고 셀카도 찍고.. 귀엽당 ㅋㅋㅋ

(환타 한컵 갖다 놓고^^)

 

음식들이 나오기 시작했네요.

예쁘게 찍어 주겠다고 표정지으라니깐 우리 식충이..저러고 있다..

아... 올해 서른여섯살이나 먹은 우리 식충이 ㅋㅋㅋ

 

짜잔~ 이제부터 음식들 사진이네요.

 

이건 내가 주문한 불고기리조또

크림이 느낄할 듯 하지만 살짝 매콤~하니 맛나다

 

이건 우리 식충이 닭고기크림스파게티!

역시 담백~하니 맛있당.

 

짜잔~ 마지막으로 냠냠 내가 좋아라하는 닭고기 샐러드

얌얌얌 맛나당. 쪼아~

 

우후후~ 우리의 저녁 식사 후 접시들은...이렇다..

정말..깔~끔하다! 역시..우리 식충이다!

볼이 터지도록 잘도 먹어 치웠네 ㅋㅋㅋㅋ

 

 * 자세한 위치는 아래 첨부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