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자

막창 일품! 우야지막창[수성구 막창맛있는집,신청시장근처막창맛있는집]

by 농땡이엄마 2013. 6. 18.
반응형

한~참 전에 찍은 사진인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

저 악당헬렝이 좋아하는 몇 안되는 음식 중에 쵝오로 좋아라하는 막창!

 삽겹살보다도 백배는 막창을 더 좋아라한답니다.

그치만...울 식충이가 싫어하는 몇 안되는 음식... 막창 ㅠㅠ

그럼에도 울 식충이가 악당과 함께 맛있게 먹어주는 막창집이 딱 두곳있답니다.

그 중 오늘 포스팅할 곳은 신청시장 인근에 있는 "우야지막창"

사징님 친절하신 건 말할 것도 없구요!

잘생긴 총각..인줄 알았지만 유부남이였던 직원님도 엄청 친절하십니다.

음식에 대한 소개는 아래 사진을 하나하나 보면서 이야기 나눠 볼까요~

 

<메뉴판!>

메뉴 아래 손님이 앉아 계셔서 좀 멀리 찍었던 글자가 잘 안보이죠 ㅠㅠ

퇴근하고 바로 가도 테이블이 꽉~ 찰 때가 많아요!

위 사진에서 보듯이 매월 첫주 일요일은 쉽니다~

얼마전에 깜박하고 가다가...가는길에 생각나서 집에 다시 되돌아 왔었네요 ㅋㅋㅋㅋ

 

아래는 숯들어오기 전에 기본 반찬들 깔아 놓은 사진입니다. 

 

첫번째로 입에 넣은 음식은~ 배고픔을 달래기 위한 죽!

원래 밥알이 많았는데 급한 맘에 몇술 떠 먹는 바람에 사진을 이딴식으로 찍었네요 ㅠㅠ

흰죽이 나올때도 있고, 다른 죽이 나올때도 있고, 누룽지(숭융)가 나올 때도 있답니다.

 

막창장에 넣을 파랑, 매운 고추입니다! 

 

그리고 또다른 맛난 소스들~

콩가루, 소세지 찍어 먹는 머스타드 소스, 그리고 매운 소스

 

 그리고 물김치, 가끔 백김치가 나올때도 있고~ 그때그때 달라요~

 

 콩나물무침~ 사장님 여자친구분 댁에서 가지고 오는

오리지날 참기름으로 무쳐주셔서 완전 고소하고 맛나요

늦게 가면 콩나물이 떨어져서 없어요 ㅋㅋ

 

 

 

우야지막창은 삼겹살 장이 따로 없어요! 그냥 막창장에 찍어드시면 되는데 맛짱!!!! 

 

그리고..제가 우야지를 좋아라하는 이유는~

땅콩 알르레기가 있어서 다른 막창집에 가면 장에 못찍고 맨날 간장이나 쌈장에 찍어먹었는데

처음 갔을 때 말씀드렸더니 그 담부턴 저를 위해 장을 따로 만들어 주십니다.

정말.. 무한배려에 감사드려요~ 

 

이제 주문한 메인! 고기가 나오네요.

막창 2인분과 삼겹살 1인분을 주문했답니다.

막창은 애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좀 늦게 나오구요.

허기를 채우기 위해 일단 삼겹살부터 ㅎㅎㅎㅎㅎ

 

자~삼겹살이 대충 익어 갈때쯤 드뎌 나의 막창과 소세지가 나왔네요.

왼쪽에 보이는 치즈소세지는 사장님께서 홈플*스 에서 구입하시는 치즈소세지.

비싼걸로 주시네요.ㅎㅎ

 

손님이 많지 않을 때는 직원분들이 삼겹살도 구워주고 막창도 잘라주고!

매번 악등ㅇ르 위해 열심히 굽고 잘라야하는 우리 식충이.

여기오면 그나마 좀 편하게 먹는다고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

 

포스팅하는 중에 자꾸 침이 꼴깍꼴깍 삼켜지네요 ㅠㅠ

목욜 우리 식충이 생일이니깐 우야지에 또 가야겠어요!

지난 일욜 갈라했는데 자리 있는지 전화해보니깐

사장님이 에어컨 고장나서 오늘은 장사 한단하다셔서 못갔거든요.

마~막창 먹고 싶당.

(그래서 다른 삼겹살집 가서 실컷먹고 사장님과 놀다가 소주 2병 서비스 받아 먹고 왔네요)

 

짜잔~ 마지막으로 입안을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빙수!

역시 땅콩이 들어가있는 미숫가루는 빼고 해주신답니당.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찍은 것들이 있는데. 엄청 크게 만들어 주시는 계란말이와

고기 다 먹고 빙수 나오기 전에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라면..

갈때마다 찍어온다온다 해놓고 자꾸 잊어버린다는. ㅠㅠ

 

여기 완전 짱 맛나니깐 막창 좋아라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지도도 함께 걸어드립니다~

 

반응형

'놀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 '파스타부오노' 대구교대점!  (0) 2013.08.20
초밥 뷔페 '쿠우쿠우'  (2) 2013.07.11
4천원으로 보쌈 (중) 먹기!  (0) 2012.11.23
무바라막창 다녀오다!  (0) 2012.11.10
옛날 삼겹살![대구삼겹살맛있는집]  (0) 2012.09.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