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자

초밥 뷔페 '쿠우쿠우'

by 농땡이엄마 2013. 7. 11.
반응형

2013. 7. 10(수) 즐거운 쉬는날~

 9시에 일어나서 새우 밥 주고~

배송 온 노랭이 새우 물맞댐하고 어항에 넣어주고~

점심 먹고~

뒹굴뒹굴 못본 드라마 좀 보고~

5시쯤? 우리 식충이 졸라서 씻고 시내 데이트 갔어요!

초밥도 먹고 싶고 해서

대구백화점 앞 맥도날드 7층이덩가? 8층이덩가 ^^;;;

"쿠우쿠우"로 go~

먹고 싶던 초밥집 와서 흐뭇~

 

 

들어가서 뷔페 이용한다고 하고 초밥을 가지러 갔지요~

갔다 오니깐 쿠우쿠우 빌지가 테이블에 노여있네요!

열어보면 영수증이 있어요!

1인당 부가세포함 저녁은 14,900원이랍니당

(런치 뷔페는 11,900원 였던걸로 기억해요^^:;;)

 

 

자~ 초밥을 잔뜩 퍼왔어요!

 

 

메밀소바! 우리신랑 엄청 맛있게 먹었구요.

저도 맛있게 먹었는데 평소 좀 싱겁게 먹는 저에겐 간이 좀 강했어요.

 

 

이젠 제 접시 사진입니당.

우리 신랑 왈! "헬렌~두 접시는 먹어야 본전 뽑는다~" 한다..

아... 무리해서 많이 담아 오긴 했지만 이걸 다 먹을 순 있을까..ㅋㅋ

그치만.. 4개 남기고 다 먹었다는 ㅋㅋㅋ

 

 

좋아라 하는 샐러드도 퍼 왔네요.

종류가 더 많지만 제가 먹는것만 펏다는..

 

 

우리 신랑 접시!

이거 먹고도 한 접시 더 드신 우린 식충이^^*

 

 

 

알밥입니당~

 

 

잘 먹는다~ 우리 식충이!

 

디저트!

 

더 많은 종류의 초밥들과 음식들이 있지만 먹는 것만퍼오니 사진이 이것뿐이예요.ㅠㅠ

부끄러워서 전경이나 음식 담겨있는 테이블을 못찍었네요 ㅎㅎ

그래도 즐거운 데이트였네요 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